강남연합 Fundamentals Explained
강남연합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업소를 방문하는 손님들은 단순히 유흥을 목적으로 방문하기도 하지만, 많은 분들이 비즈니스 접대를 목적으로 방문합니다.
무지막지해 보이는 외형과는 다르게 스마트하면서도 예리한 통찰력을 지닌 이성적인 스타일의 전략가형 간부. 촉이 매우 좋아 사사건건 박준모를 의심한다. 결국 준모 측이 먼저 손을 써 정배를 경찰이 참고인으로 데려간 사이에 정배가 운영하던 락카페에 유통되던 마약과 마약사범들을 경찰들이 체포하고, 정배는 참고인이라며 그냥 풀어주면서 기철의 의심을 부추겨 기철이 정배를 쳐내게 된다.
그렇게 기철 패거리들은 장경출을 비롯한 간부들을 모두 죽이고, 이 과정에서 기철의 절친인 권태호가 사망하게 된다. 그렇게 기철은 강남연합의 새로운 보스가 된다.
사실 기철은 고등학교 시절 의정의 학동성당 성가대 후배였고, 의정은 기철의 첫사랑이었다.
최악의 악 결말에 기철의 묘를 찾은 준모가 결혼반지를 빼내며 준모와 의정이 예전 관계로 돌아가기는 힘들다는 상황을 보여주며 쓸쓸한 결말을 보여주죠.
처음 기철이 장중사를 밀어낸때 영입한 칼잡이 서종렬은 이후 서부장으로 불리며 강남연합과 함께하지만 역삼고 출신이 아니라는 이유로 늘 자격지심을 가지고 있죠, 자신처럼 역삼고 출신이 아닌 권승호로 위장한 준모(지창욱 님)의 출연으로 동질감을 느끼며 가까워 지게 됩니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최악의 악'은 '강남연합'의 보스 기철(왼쪽·위하준)의 첫사랑이 준모(지창욱)의 아내인 의정(임세미)이라는 점이 밝혀지면서 인물 간 얽힌 관계가 극의 핵심이 된다.
가라오케 룸싸롱 하이퍼블릭 텐프로 쩜오 호스트빠
최근에는 무조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무작정 찾아가서는 안됩니다. 또한, 프라이버시가 중요한 분들을 위해 철저한 비밀 보장과 프라이빗 룸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곳들도 많기 때문에 은근 인기가 많은 형태의 밤문화입니다.
서울지방경찰청 마약수사반장. 강남연합 언더커버 작전의 책임자 중 하나이자 준모에게 일을 제안해 강남연합에 투입시킨 경찰이다. 준모가 '권승호'라는 이름으로 강남연합에 잠입한 이후 본인은 작전을 위해 '가짜 박준모'로 신분을 위장했다.
이해련의 보디가드로 서부장 이상으로 말이 없다. 이해련이 꽤 어릴때부터 따라다녔으며 마지막 이해련을 위해 경찰 살인을 뒤집어 쓰고 고 형사를 유인하며 퇴장.
그러나 준모와 함께 있는 의정을 우연히 목격하면서 당황하게 됩니다. 기철은 의정이 경찰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의정과 함께 있는 준모를 본 순간 그의 의심은 커졌습니다. 실은 기철은 고등학교 시절 의정의 학동성당 성가대 후배였고, 의정은 기철의 첫사랑이었습니다. 그러나 기철이 범죄 사건에 연루되어 경찰에 잡힌 후, 둘의 인연은 끊어지게 되었습니다. 준모는 이 사실을 알지 못하고 기철을 속이기 위해 의정과의 관계를 숨기려고 애쓰지만, 기철은 계속해서 의심하고 있습니다.
한편, 재건파의 뒤를 봐주던 서울강남경찰서 강력반 형사 황민구(윤경호)는 마약수사중 `강남 크리스탈`을 접하면서 강남연합에 눈독을 들이고 기철을 잡기 위해 독자적인 수사망을 전개한다.
기철에 의해 중국으로 보내져 마약 제조에 도움을 주는 윤교수 '윤원길' 역으로 예수정 님